본문 바로가기
시사읽기

인천 부평구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노종면 프로필 자세히 알아보기

by 굿스스 2024. 3. 19.
반응형

 

노종면 후보는 1967년 인천광역시에서 태어나 부평고등학교와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그는 1994YTN 2기 공채 기자로 데뷔하여 YTN 보도국에서 사회부, 기동취재팀, 경제부, 국제부 등을 거쳤고 뉴스 프로그램 PD와 앵커로도 활동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YTN 노조 위원장으로 당선되었으나, 이후 해직되어 구속까지 당했습니다. 그는 2012년에는 인터넷 언론매체인 뉴스타파의 초대 앵커를 맡았고, 2014년에는 미디어협동조합 국민TV의 제작국장인 동시에 국민TV의 뉴스 프로그램 '뉴스K’의 앵커를 겸하였습니다. 2016년에는 미디어 플랫폼 <일파만파>를 설립하였고, 2017년에는 YTN의 해직자 복직 문제를 두고 수차례 벌어졌던 노사간 협상이 극적으로 타결되면서 해직 9년 만에 YTN으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202422, 더불어민주당 14호 영입인재로 영입되었습니다.

정세 및 주요 활동

노종면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에서 인천 부평구갑 지역구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로 확정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민주당 계열이 강세를 보이는 지역으로, 현역 무소속 이성만 의원이 민주당을 탈당한 후 노종면 후보가 공천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부평구갑 지역에서는 국민의힘 유제홍 후보, 더불어민주당 노종면 후보, 그리고 무소속 이성만 후보 등 3자 대결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노종면 후보의 주요 활동과 공약에 대해 살펴보면, 그는 "윤석열 정권의 폭정을 멈추고 고금리, 고물가 시대 민생경제 회복을 이끌어 내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부평 시장 활성화를 위한 해법에 집중해 부평 상권 부흥을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노종면 후보는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선거에서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는 앞으로의 투표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정치적 입장

노종면 후보는 "윤석열 정권의 폭정을 멈추고 고금리, 고물가 시대 민생경제 회복을 이끌어 내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이를 위해 부평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지엠 본사와의 직접 협상을 통한 한국GM 부평공장 전기동력차 아시아전략기지화 등을 공약으로 발표하였습니다. 노종면 후보는 이러한 입장을 통해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선거에서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는 앞으로의 투표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본 포스팅은 공직선거법 제108조 제6항 등에 따라 보도된 선거여론조사 결과 인용 공표시 조사의뢰자, 선거여론조사기관, 조사일시, '그 밖의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를 표시하여 공직선거법을 준수합니다.

인천 부평구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박선원 프로필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