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읽기

서울 송파갑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박정훈 자세히 알아보기

by 굿스스 2024. 3. 30.
반응형

 

박정훈 후보는 충북 음성 출신으로, 연세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캠퍼스 대학원에서 기술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그는 1996년 동아일보에 입사하여 워싱턴 특파원을 지냈고, 20196TV조선으로 이직하여 정치부 부장과 뉴스7’ 앵커를 맡았습니다. 또한, 그는 지난해 7월부터 시사제작국장으로 시사프로 '박정훈의 정치다를 진행하였습니다. 박정훈 후보는 국민의힘 송파갑 지역구에서 단수 공천을 받았습니다. 그는 "새로운 송파의 힘있는 목소리가 돼 주민들께 송파의 자부심을 반드시 되찾아 드릴 것"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2. 이러한 경력과 활동은 그의 정치적 역량과 헌신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정세 및 주요 활동

박정훈 후보는 국민의힘 소속으로 서울 송파갑 지역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단수 공천을 받았습니다. 현역 국회의원인 김웅 의원이 불출마 선언한 후, 박정훈 후보는 단수 공천을 받았습니다. 그는 "더 낮은 자세로 지역 주민들을 섬기며 본선까지 뛰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박정훈 후보는 TV조선에서 앵커로 활동하였으며, 시사 대담 프로그램 '박정훈의 정치다의 진행을 맡았습니다. 그는 또한 다양한 행사와 모임에서 주민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는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그의 지역구 활동의 주요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그는 국회에서 다양한 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여러 법안을 발의하고 통과시키는 등의 활동을 하였습니다.

정치적 입장

박정훈 후보는 국민의힘 서울 송파갑 후보로 단수 공천을 받았습니다12. 그는 "산재되어 있는 난제들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과 염원을 속전속결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정부와 국회, 서울시와 송파구까지 일치단결된 원팀 (One Team) 시스템이 완성되어야 한다""새로운 송파의 힘 있는 목소리가 되어 주민들께 송파의 자부심을 반드시 되찾아 드릴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국민의힘 김웅 의원이 "공천이 아니라 짜고 치는 고스톱"이라고 맹비난한 것에 대해 "당의 공천이 지금 누구를 위해서 어떤 힘이 작동하고 이럴 수 있는 게 아니라는 게 지금 국민의힘 내부에서는 공감대가 형성이 돼 있다고 생각을 해요. 그리고 많은 국민들도 아마 그렇게 평가하고 야당에서도 쉽게 지금 여당의 공천 시스템에 대해서 비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박정훈 후보는 기자생활을 오래 하셨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정치에 투신하셨습니다. 그는 국민의힘을 선택한 이유로 "문재인 정부 때 특히 우리 사회가 믿고 있는 가치들이 많이 무너졌고 그리고 보수가 그걸 제대로 방어하지 못하는 위기를 맞고 있었다고 생각을 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서울 중구성동구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이혜훈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