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읽기

경기 파주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한길룡 프로필 자세히 알아보기

by 굿스스 2024. 3. 24.
반응형

 

국민의힘 파주시을 국회의원 후보로 활동 중인 한길룡 후보는 63세로, 파주시을 당협위원장을 역임하였습니다. 그는 지난해 파주시을 당협위원장 재직 시절부터 지역주민의 정서, 생활권의 경계선인 공릉천을 중심으로 선거구를 조정해야 한다고 주장하였고, 이를 통해 조리·광탄·탄현 지역을 파주시을 지역으로 편입시키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그는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국민의힘 파주시을 후보로 최종 확정되었습니다1. 이로써 파주시을은 3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박정 후보와 초선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한길룡 후보의 양자간 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한길룡 후보는 "북파주 발전을 위해 저를 선택해준 만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1. 그는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지난 8년 간 빼앗긴 국민의힘 의석을 반드시 되찾겠다고 강조하였습니다.

정세 및 주요 활동

파주시을 지역은 전통적으로 보수 성향이 강했으나, 최근에는 변화의 흐름이 있습니다. 한길룡 후보는 지난 12일 국민의힘 파주시을 결선 투표에서 승리하여 후보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번 선거에서는 더불어민주당 박정 후보와의 대결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길룡 후보는 지난해 파주시을 당협위원장 재직 시절부터 지역주민의 정서, 생활권의 경계선인 공릉천을 중심으로 선거구를 조정해야 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그의 주장에 따라 조리·광탄·탄현 지역이 파주시을 선거구로 편입되었습니다.

그는 지역 여야 협의체 구성 및 정례화, 문산제일고 사거리 만성 정체 해소, 북파주 지역 M버스 편성, 마을기업 활성화,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출산·육아 종합지원센터로 확대 개편, 대형 산후조리원 설립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그는 파주시을 지역을 신경제 중심지, 신산업 중심 지역으로 육성하고 사통팔달 교통혁명과 함께 살고 싶은 도시, 머물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정치적 입장

한길룡 후보는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국민의힘 파주시을 후보로 확정되었습니다. 그는 이번 선거를 통해 지난 8년 간 빼앗긴 국민의힘 의석을 반드시 되찾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그는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지난 8년 간 빼앗긴 국민의힘 의석을 반드시 되찾겠다고 강조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정치를 연극으로 비유하며 연극의 3요소는 희곡 · 배우 · 관객으로 하나라도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요소라며 그동안 파주 정치는 관객인 주민이 빠진 정치라고 진단하였습니다. 그는 제일 중요한 주민을 주인으로 한 정치를 실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길룡 후보는 정책은 일당의 주장만으로 만들어지기 어렵다·야가 만나 협의하고 합의해야 시너지효과가 발생하며 그 영향이 골고루 퍼지게 된다고 말하였습니다2. 그는 파주에서도 소모적인 진영 싸움보다는 토론하고, 협의하고, 합의하는 상생의 정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한길룡 후보는 파주시을 지역을 신경제 중심지, 신산업 중심지역으로 육성하는 등 사통팔달 교통혁명을 통해 함께 살고 싶은 도시, 머물고 싶은 도시로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경기 파주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윤후덕 프로필 자세히 알아보기

경기 파주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박정 프로필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